BUSINESS

Edutainment

Our brain is No.1 e-Learning + e-HRD Branding Communicator

교육은 언제나 지루하단 편견을 갖고 계십니까?
변화가 행동으로 나타나길 바라십니까?
Entertainment의 몰입성+교육 방법론에 정통한
WEDU Communications와 상의하세요.

01

VOD Contents

삼성인력개발원 ‘Smart Learning Contents 소통’ 영상 제작

- 하나의 주제에 대해 아나운서의 나래이션을 통해 드라마와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교육하는 스마트 러닝 콘텐츠

- 아나운서 및 스틸컷+드라마+애니메이션(6분)

KERIS 정보통신윤리교육 수업 동영상 제작

- ‘정보통신윤리교육’ 수업 사례를 동영상 자료로 개발하여, 학생 대상 정보통신윤리 의식 제고 목적의 영상 콘텐츠

- 40~50분 내외의 수업 및 연수 동영상 제작

서울대학교 온라인 지식 나눔[SNUi] 콘텐츠 개발

- 스페인 문화의 이해, 청소년을 위한 한국현대문학 30선 등 2개 과정 신규개발

- 가독성 높은 스튜디오 강의 영상 제공

SC 제일은행 드라마 제작

- 전 지점 비치용, 중간 성과 평가의 지침 드라마로 제작

- 영상 드라마 제작 방식 + 교육적 자막 & 멘트 제공

- 배우 출연 + 6mm 영상 촬영 DVD 제작 (20분)

02

Animation

한국거래소 어린이 교육동영상 제작

- 2D와3D 혼합형 애니메이션으로 경제 및 증권에 대한 어린이들의 흥미유발 및 의식강화 동영상 콘텐츠

- 실제 사례 중심의 어린이 맞춤 교육용 애니메이션

SK텔레콤 Happy Try 제도 홍보 애니메이션

- 기업 홍보용 콘텐츠

- 스티브 접수라는 패러디 캐릭터를 통해 SK텔레콤의 제도를 드라마 형식으로 소개한 애니메이션 + 실사 영상 콘텐츠

아주그룹핵심가치 애니메이션 제작

- 아주그룹의 창립이념과 핵심가치 공유의 필요성 및 중견그릅으로 성장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실사 중심 애니메이션 6편 제작

03

Game

경기도교육청 2012 학생진로교육 사이버교육 콘텐츠 및 어플리케이션 개발

- E-Learning 교육효과 개선을 위한 흥미유발 보조자료

-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게 해주는 “진로고민잡고’ 송을 통한 흥미유발 게임.

KERIS 디지털교과서 역사게임

- 디지털교과서와 연계하여 활용 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게임 콘텐츠

- 게임을 통해 역사속 위인들의 이름과 주요한 역할, 역사적 주요 사건을 반복 학습하도록 지원

- 부루마블을 모티브로 하여 역사속 고대 국가들에 관한 퀴즈를 통해 복습

04

AR,VR,3D

교과부 KERIS 증강현실형 콘텐츠 개발 (사회/영어)

- E-Learning 교육효과 개선을 위한 흥미유발 보조자료

- 학생들에게 진로에 대한 중요성을 되새기게 해주는 “진로고민잡고’ 송을 통한 흥미유발 게임.

KERIS 디지털교과서 역사게임

- 차세대 U-러닝 AR(증강현실) 기술보유

- 2008 KERIS AR기반 체험형 콘텐츠 개발 사업 수행(영어/사회)

[샘플] 보라매 안전 체험관